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오토데스크 SLR, LSA 단속 공문, 내용증명 차이점이 뭔가요?

작성자 admin(ip:)

작성일 2019-03-19 10:20:42

조회 164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오토데스크 SLR, LSA 단속 공문등 차이점이 뭔가요?


문의사항이 많이 와서 공유 드립니다 ^^



1. 무엇을 근거로 공문을 받게 되는 건가요?


 - 정확한 근거 자료는 파악할 수 없습니다.
 - 다만, 최근 AutoDESK 의 추세 및 수년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구일팔소프트사의 의견을 취합하면 아래와 같습니다.


  1-1. 특정 구인구직 사이트 혹은 웹사이트 등에 CAD 사용 관련 글 기재시 (직원 모집, CAD문의 등)
  1-2. CAD와 연관되어 있는 업체 (ex: 제조, 기계, 건축, 시설관리 등등)
  1-3. 무작위 발송 (지역별, 혹은 OO단지별 무작위 발송)
  1-4. 누군가의 제보


위 4가지 경우가 보통의 95%이상이였으며 모두 구일팔소프트와의 컨설팅을 통해 모두 문제 없이 해결 되었습니다.



2. 이것만은 꼭 체크 하세요


  2-1. 오토데스크(법무법인, 대리인)의 내용증명과 단속은 다른 것입니다.
  2-2. 오토데스크의 감사와 단속도 다릅니다.
  2-3. 감사를 받은 경우에는 포맷을 하시면 불리해집니다.
  2-4. 오토데스크 정품이 없다면 감사를 받을 의무는 없습니다.
  2-5. 최초 내용증명을 받고 무시할 경우 단속으로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
공문과 감사, 내용증명과 단속 엄연히 다릅니다.
꼭 전문가에게 컨설팅 받으시길 권장 드립니다.


소프트웨어 컨설팅 및 상담 직통 번호        T. 02-304-9180 // Mail. sales@918.co.kr


3. 용어 설명


  3-1. SLR Program (Autodesk Software License Reveiw Program) = 정품을 보유하고 있는 제조사에서 고객에게 할 수 있는 권한
  3-2. LSA (Autodesk Software License & Service Agreement) = 최초 프로그램 설치시 “동의함(A)” 으로 선택한 근거 자료
  3-3. SLR Program 거부시 라이선스가 종료 되나요?
        답변 :  위 2번의 LSA를 동의한 경우 위반 행위로 종료 됩니다.



언제든지 편하게 문의 주세요 ^^


개인정보 때문에 전화 및 메일 상담이 불편하시다면

정보가 남지 않는 오픈채팅으로 1:1 카카오톡 상담도 가능 합니다. ^^


카톡 링크 : https://open.kakao.com/o/siyFfQbb
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